시작페이지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즐겨찾기추가
로그인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NEW
HOT
HOT
HOT
NEW
사이트홈
캐나다뉴스
커뮤니티
생활정보
종교
골프
동영상
벼룩시장
맘스클럽
영어교육
문화정보
고객센터
OFF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몰랐던 재혼한 남편의 빚
여자들의 수다 > 상세보기 | 2019-07-11 13:48:03
추천수 3
조회수   70

글쓴이

은혜받아요

제목

몰랐던 재혼한 남편의 빚
내용
 오늘 아침 우연히 알게 되었어요.

남편한테는 아직 내색하지 않았는데... 정말 가슴이 답답하네요.

 

50 중반 늦은 나이

이혼한지 20년만에 마음 맞는 남자 만나 재혼한지 3년 정도 됐구요.

 

여유롭게 살지는 못하지만 성실하고 자상하고 

늘 친구같은 사람이라 남편에 대한 불만은 전혀 없어요.

 

남편한테는 엄마랑 사는 대학 다니는 아이들 둘이 있는데 

두 아이들 학자금 융자 23만불이 남편 앞으로 되어 있는걸 오늘에서야 알았어요.

 

생활이 여유로운것도 아니지만 그래도 빚 없이 사는것 만으로도 감사하게 생각하며 살았는데

매달 세이브도 없이 빠듯하게 사는데 저 빚은 어떻게 갚아야 하나요? ㅜㅜ

 

아직 남편한테는 아는척 하지 않았어요.

결혼 전 솔직하게 말해주지 않은것도 원망스럽고 앞으로 저 큰 빚을 어찌해야 할지 걱정도 되고.

 

사무실인데 하루종일 일이 손에 잡히지 않아요.

이 사람한테는 아무 불만도 없고 경제적인 이유만 빼면 정말 좋은 사람인데... 저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추천스크랩 수정삭제답변목록




김예리 2019-07-11 17:52:03
답글

세이브도 없이 빠듯하게 사는 남자면 자식 학자금을 빚 낼수 밖에 없는건 당연한거 아닌가요
자식 학자금 빛이 있거나 아님 자식 나몰라라 하는 아버지거나 둘중 하나 일텐데 후자면 좋으세요?
잘못이 있다면 결혼전에 미리 얘기 안했다는거,23만불 빚 있는 남자가 재혼에 욕심 냈다는거..

댓글쓰기
패스워드 패스워드를 입력하세요.(댓글 삭제시 사용됩니다.)
도배방지키  44329551   보이는 도배방지키를 입력하세요.
댓글아이콘선택 [댓글 작성시 댓글콘을 클릭하시면 내용에 추가됩니다.]
센스! 냠냠냠 힝~ 누구? ... 좋아 애도 주식 대한민국 릴랙스 갈래말래 더워 추워요 훗 샤방 해피 화남 훌쩍 >_< 깜빡 소주 반대 찬성 완소 흑흑 헐 ^^ ye~ 굿 복받으세요 미스터 미세스 미스 헉! 후덜덜 덜덜덜 뷁 캬캬캬 아자 뭐죠? 사랑 필요없다 지구를떠라 필승 캬캬캬 지름신 고맙습니다 완전조아 자기야 빠팅 니들이알어 므흣 뭐라카노 추워 하이 ㅋ 사랑해 화이팅 아자아자 쌩큐 힘내 열폭 오늘 하하하 하앙 킹왕짱 뭐니 듣보잡 ok so hot 신상품
이전게시글 불안초조.... 2019-07-10 16:54:24
다음게시글 능력은 충분한데 2019-07-11 13:52:27
헬프미
멘붕스토리
남자들의 수다
여자들의 수다
자유게시판
동영상 골프 종교 커뮤니티 생활정보
[동영상]
아빠본색 : 157회
케이드라마 | 2019-07-21
[동영상] 천기누설 : 372회
[동영상] 개그콘서트 : 1009회
[동영상] 내 형제의 연인들: 가족이 ...
최신 업데이트 게시글
[동영상]
by 케이드라마 | 2019-07-21
아빠본색 : 157회
[동영상]
by 케이드라마 | 2019-07-21
천기누설 : 372회
[동영상]
by 케이드라마 | 2019-07-21
개그콘서트 : 1009회
[동영상]
by 케이드라마 | 2019-07-21
내 형제의 연인들: 가족이 보고있다 : 06회
[동영상]
by 케이드라마 | 2019-07-21
저널리즘 토크쇼 J : 53회
최신 댓글리스트 + 더보기
[남자들의 수다]
일단 운동은 시간문제입니다. 일...
by zachkim | 1일 15시간 35분 6초전
[여자들의 수다]
거기에다, 남의자식 까지 챙긴...
by abigailkwon | 1일 15시간 41분 46초전
[멘붕스토리]
성경에보면 귀신들이 사람몸안에...
by victoriapark | 1일 15시간 43분 5초전
공지사항 + 더보기
개인블로그 및 미니홈피 이용안내..
일부 동영상 메뉴이동 안내..
포인트 기능 이용하기..
잡아라! 게시판 랭킹 이벤트 안내..
회원정보 수정을 꼭 해주세요..
광고문의 사이트이용문의